bcbdev.com 사이트는 볼랜드포럼에 미러링되어 있습니다.
(원래 주인인 해롤드 호우씨에게 허락은 받지 않았으니 호우씨에게 고자질하거나 하진 마세용..)
http://bcbdev.borlandforum.com/faqs/faq92.htm
그럼...
DoyongID 님이 쓰신 글 :
: DLL파일이 없는 상태고요.. LIB파일이 7개가 있는데, 2개는 잘 변환되는데 5개인가가 안됩니다.. 전부 1KB로 변환됨..ㅡ.ㅡ
:
: 정적라입이라서 그런거 같은데요..
:
: 게시판을 한참 뒤지다보니 무슨 DLL을 래핑해서 하는 방법이 있는걸로 알고 있거든요.. 제가 DLL쪽은 잘 몰라서..
:
: 답변을 보니 변환하는 예제가 있는 사이트를 링크해놨길래 눌렀지만, 오래되서 그런지 없어져있고요..ㅠㅠ
:
: http://www.bcbdev.com/faqs/faq92.htm <= 요기에 답이 있다고 해서 좋아라했는데, 폐쇄됐는지..ㅡ.ㅡ
:
: 이거 안되면 VC로 그 많은 소스를 바꿔야하는데..ㅡ.ㅡ
:
: 답변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