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3939] Re:[질문]다른 프로그램간에 자료주고받기는 어떤 컴포넌트를 사용하면 적절한가요?
newhuni [newhuni] 1190 읽음    2006-03-06 15:11
임기섭 님이 쓰신 글 :
: 다른 프로그램간에 통신으로 자료 주고받기를 할려고 합니다.
: 실시간으로 a프로그램상에서 데이터를 b프로그램으로 전달하는방법과 b프로그램에서 받는 방법을 알고 싶습니다.
: //
: 조언과 또는 작성된 예제 프로그램을 부탁드립니다.
: 감사합니다.

다른 프로그램간에 간단한 메시지를 주고 받는 거라면 SendMessage를 이용할 수 있고,
데이타를 공유하는 것이라면 공유메모리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공유메모리란  용어 그대로 여러 프로세스가 특정 공간을 공유하여 사용하는 방법입니다.
관련 자료를 찾으시려면 [메모리 맵 파일] 또는 [공유메모리]으로 찾아보세요...

공유메모리에 대한 예제는 FAQ란에 김성진.kark 님이 올리진 자료를 참고하시면 될 것 같네요...

그럼 수고하세요...

+ -

관련 글 리스트
43937 [질문]다른 프로그램간에 자료주고받기는 어떤 컴포넌트를 사용하면 적절한가요? 임기섭 882 2006/03/06
43939     Re:[질문]다른 프로그램간에 자료주고받기는 어떤 컴포넌트를 사용하면 적절한가요? newhuni 1190 2006/03/06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