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임기섭 님이 쓰신 글 :
: 다른 프로그램간에 통신으로 자료 주고받기를 할려고 합니다.
: 실시간으로 a프로그램상에서 데이터를 b프로그램으로 전달하는방법과 b프로그램에서 받는 방법을 알고 싶습니다.
: //
: 조언과 또는 작성된 예제 프로그램을 부탁드립니다.
: 감사합니다.
다른 프로그램간에 간단한 메시지를 주고 받는 거라면 SendMessage를 이용할 수 있고,
데이타를 공유하는 것이라면 공유메모리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공유메모리란 용어 그대로 여러 프로세스가 특정 공간을 공유하여 사용하는 방법입니다.
관련 자료를 찾으시려면 [메모리 맵 파일] 또는 [공유메모리]으로 찾아보세요...
공유메모리에 대한 예제는 FAQ란에 김성진.kark 님이 올리진 자료를 참고하시면 될 것 같네요...
그럼 수고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