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메인폼에 폼을 하나 추가하였습니다.
그리는 루틴을 정의하기 위해 폼의 OnPaint 이벤트를 구현하는 도중,
문뜩 다른 컴포넌트의 repaint 처리와 차이점이 보여서 이렇게 질문올립니다.
가령 TCustomPanel을 상속받아 paint루틴을 정의하려면
DYNAMIC void __fastcall Paint(void);
이렇게 정의하여 사용했었는데, 만약 위에서 추가한 폼에 OnPaint 이벤트와 재정의한 Paint 함수를 같이 둘 경우,
어떻게 동작하는지 궁금하네요..
(사실 Paint 함수를 재정의하는 것도 어떤 컴포넌트에 해줘야 하는지도 잘 모르겟슴니다..)
이 부분에 대해 자세히 설명해 주시면 와방 감사드리겠슴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