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프로그램을 보면 익스플로러에서 IP를 입력하면 뭔가 다운을 받고 프로그램이
익스플로러안에서 실행이되네요 ^^
초보로 신기해서요
익스플로러안에 버튼 부터 그리드까지 꼭 일반 응용프로그램 같이 개발해놓은걸 봤는데요
어떤걸로 어떤식으로 개발을 하는건지 궁금해서 이렇게 질문올립니다.
JSP ASP로 그리드를 사용하는건지 ... 전 테이블 만드는것봐 봐놔서~
혹시 C빌더나 델파이로도 이러한 웹 환경의 프로그램이 가능한지.. 가능하면 어떤식인지도 ^^
초보에게 ~~~ 답변부탁해요
좋은하루 보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