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image1->Canvas->Draw(0, 0, pFirstBit);
위와 같이 TImage를 폼위에 올려놓고 Bitmap으로 그렸습니다.
다시 image1에 다른 그림을 올리려구 하는데 기존에 올렸던.. 이미지는 그대로 남아 있고 그위에 새로 올리는 이미지가 올라 가네요.. 기존 이미지를 삭제하고 올리고 싶은데..
TImage에 있던 이미지를 삭제 하는 함수가 없는지요..
아니면 다른 색(흰색이라든지 아니면 검은색등..)으로 채워넣은 후 이미지를 올려야 하는지요..
그럼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