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3859] 미쵸~ 미쵸~ 도와주세염....
main1114 [] 1358 읽음    2006-02-28 14:19
제가 MDI 환경에서 프로그램을 만들려구 하는데요~ ( 개발툴은 bcb 6.0 )

엑셀처럼.. 좌측에는 Workspace가 있구 우측에는 worksheet를 넣어서 sheet 하나당 MDI Child 폼을

열려구 하거덩요..

근데, 문제는 align 문제가 있어서 이렇게 질문을 올립니다..

메인폼에 Pannel과 Tabset을 올려놓고,
Pannel의 Align을 Left로 하고,,, TabSet을 bottom으로 했더니, Tabset이 bottom 영역을 다 차지 하더군요..
첨부 파일의 위쪽 그림처럼....

근데, 저는 첨부 파일의 아래쪽 그림처럼 하고 싶거덩요~

일단, 또다른 panel을 올려놓고, align을 client로 하고 이 panel에 Tabset를 넣어 bottom으로 하면 형태는
나오지만, MDI Child 창이 보이지 않더군요,...
그래서 MDI Child창의 Parent를 위의 panel로 하면 창으로 보이지만 active창의 표시( 폼의 Title부분)이 active
형태로 나타나지 않으며, 가장 큰 문제는 child창을 메인폼의 밖으로 나갔을 때, 스크롤 처리와 MDI 기본 기능인 Horizontal, vertical 정렬을 되지 않습니다..


혹시, 이런 거 경험 해보신분 노하우좀 갈쳐 주세용...

+ -

관련 글 리스트
43859 미쵸~ 미쵸~ 도와주세염.... main1114 1358 2006/02/28
43861     Re:미쵸~ 미쵸~ 도와주세염.... 박지훈.임프 1604 2006/02/28
43865         Re:Re:[안돼요~]미쵸~ 미쵸~ 도와주세염.... main1114 1945 2006/02/28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