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저도 그러던데 ㅎ
컴파일 하기 전에, VideoCap 컴포넌트의 드라이브를 오픈 해두면 안되요.
컴파일 된 후에 오픈 되게 하면, 즉 소스 상에서 드라이브를 오픈 하면
애러가 안나더라구요 ㅎ
박원병 님이 쓰신 글 :
: 미리보기에서도 잘 보이는데
: 컴파일 하고 실행을 하면
:
: Error reading VideoCap1->DriverOpen: No capture driver selected.
:
: 라고 뜹니다.
: 프리뷰까지 잘 보이던데요 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