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3838]
Re:Re:Re:http://www.codeproject.com/miscctrl/scrollbrowser.asp 이것 해석좀 부탁드려요 ㅠㅠ스크롤
김태선
[
jsdkts
]
944 읽음
2006-02-27
17:10
답변 달았습니다.
김진현 님이 쓰신 글 :
: 해석해 주신것들은 다 알겠는데..
: 그 안에 HRESULT 이런거나 IDispatch
: ASSERT( pDisp ); //if NULL, we failed
: 이런것들이 뭔지 모르겟네요..
:
: 주석으로좀 잘 알려주셨으면 하네요 ㅠ
Trackback :
http://cbuilder.borlandforum.com/impboard/impboard.dll/trackback?sn=85007
+
-
관련 글 리스트
43834
http://www.codeproject.com/miscctrl/scrollbrowser.asp 이것 해석좀 부탁드려요 ㅠㅠ스크롤땜에 ㅠ
김진현
1158
2006/02/27
43836
Re:http://www.codeproject.com/miscctrl/scrollbrowser.asp 이것 해석좀 부탁드려요 ㅠㅠ스크롤땜에 ㅠ
김태선
910
2006/02/27
43837
Re:Re:http://www.codeproject.com/miscctrl/scrollbrowser.asp 이것 해석좀 부탁드려요 ㅠㅠ스크롤땜에
김진현
949
2006/02/27
43838
Re:Re:Re:http://www.codeproject.com/miscctrl/scrollbrowser.asp 이것 해석좀 부탁드려요 ㅠㅠ스크롤
김태선
944
2006/02/27
43839
Re:Re:Re:Re:http://www.codeproject.com/miscctrl/scrollbrowser.asp 이것 해석좀 부탁드려요 ㅠㅠ스
김진현
1024
2006/02/27
43841
Re:Re:Re:Re:Re:http://www.codeproject.com/miscctrl/scrollbrowser.asp 이것 해석좀 부탁드려요 ㅠ
김태선
931
2006/02/27
제목
내용
이름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