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3838] Re:Re:Re:http://www.codeproject.com/miscctrl/scrollbrowser.asp 이것 해석좀 부탁드려요 ㅠㅠ스크롤
김태선 [jsdkts] 944 읽음    2006-02-27 17:10
답변 달았습니다.

김진현 님이 쓰신 글 :
: 해석해 주신것들은 다 알겠는데..
: 그 안에 HRESULT 이런거나  IDispatch
: ASSERT( pDisp ); //if NULL, we failed
: 이런것들이 뭔지 모르겟네요..
:
: 주석으로좀 잘 알려주셨으면 하네요 ㅠ

+ -

관련 글 리스트
43834 http://www.codeproject.com/miscctrl/scrollbrowser.asp 이것 해석좀 부탁드려요 ㅠㅠ스크롤땜에 ㅠ 김진현 1158 2006/02/27
43836     Re:http://www.codeproject.com/miscctrl/scrollbrowser.asp 이것 해석좀 부탁드려요 ㅠㅠ스크롤땜에 ㅠ 김태선 910 2006/02/27
43837         Re:Re:http://www.codeproject.com/miscctrl/scrollbrowser.asp 이것 해석좀 부탁드려요 ㅠㅠ스크롤땜에 김진현 949 2006/02/27
43838             Re:Re:Re:http://www.codeproject.com/miscctrl/scrollbrowser.asp 이것 해석좀 부탁드려요 ㅠㅠ스크롤 김태선 944 2006/02/27
43839                 Re:Re:Re:Re:http://www.codeproject.com/miscctrl/scrollbrowser.asp 이것 해석좀 부탁드려요 ㅠㅠ스 김진현 1024 2006/02/27
43841                     Re:Re:Re:Re:Re:http://www.codeproject.com/miscctrl/scrollbrowser.asp 이것 해석좀 부탁드려요 ㅠ 김태선 931 2006/02/27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