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3821] 자기자신을 삭제하는 실행 화일을 만들려고 합니다.
둥이네 [grin79] 1267 읽음    2006-02-25 09:30
어떻게 하다보니 인스톨 쉴드를 사용 안하고 수동으로 직접 파일을 지우는
uninstall 프로그램을 사용하게 되었는데요.....
언인스톨을 하고 나면 언인스톨을 실행하는 실행 파일만 하나 덩그러니 폴더에 남아 있네요.

만약 testuninstall.exe 라는 프로그램이 있으면....
이걸 클릭하면 해당 디렉토리가 RemoveDir(const AnsiString Dir);
로 지워지는데..문제는..
testuninstall.exe  자기 자신은 못지우네요..어쩌면 당연한건지도..
test 란 폴더에 프로그램이 다있다면..
testuninstall.exe. 를 제외한 모든 파일들은 다 삭제 되고.....나중에 test 폴더안에..testuninstall.exe 만 남아 있습니다.
윈도우가 c 를 포맷 못하는것처럼요...
그런데 이 파일이 은근히 신경 쓰이네요..
근데 왠지 방법은 있을꺼 같은데.....
인스톨 쉴드를 사용하면 좋을꺼 같은 생각도 들지만...
이왕이면 프로그램을 약간 수정해서 그대로 사용 했으면 합니다.
자기 자신도 삭제 가능한 프로그램
어떻게 하면 좋을지 의견이나 조언 부탁 드립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43821 자기자신을 삭제하는 실행 화일을 만들려고 합니다. 둥이네 1267 2006/02/25
44169     Re:자기자신을 삭제하는 실행 화일을 만들려고 합니다. 박영목 1831 2006/03/18
43822     Re:자기자신을 삭제하는 실행 화일을 만들려고 합니다.(자답) 둥이네 1517 2006/02/25
43823         Re:Re:자기자신을 삭제하는 실행 화일을 만들려고 합니다.(자답) 김태선 2356 2006/02/25
43830             Re:Re:Re:자기자신을 삭제하는 실행 화일을 만들려고 합니다.(자답) 둥이네 1597 2006/02/27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