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3803] [질문]이런 오류메세지가 나오면 어떻게 해결을 해야 하죠?
최익수 [tick] 838 읽음    2006-02-23 07:16
안녕하세요?
저희가 이번에 XP로 OS를 바꾸면서 아래와 같은 Windows Error 메세지가 나옵니다.

"저장 공간이 부족하여 이 명령을 수행할 수 없습니다."

기존 2000에서는 정말 잘 돌아가는 프로그램인데요...이상하게 XP로 오면서 가끔 이런
에러 메세지를 내 보냅니다. 물론 프로그램은 C++빌더로 작성한 거구요...
2000, NT에서는 2년 넘게 썼으니까 프로그램은 꽤 안정된 상태입니다.
프로그램 분야는 이미지 뷰어 인데요. 일반 이미지가 아니고 의료용 이미지입니다.

이상하게도 수행을 잘 하다가 한번씩 위의 에러 메세지가 나오구요 그러면 프로그램을
다시 시작해야지 제대로 동작됩니다...그러다가 다시 이런 에러 메세지가 또 나오구...
대충 이런식이라서 쓰는 유저들의 불만이 대단합니다.

그런데 아주 이상한 것은 위의 에러 메세지가 나온 상태에서 메모리의 상태을 보면
절대로 메모리가 풀(FULL)이 난 상태가 아니라는 사실입니다. 그리고, PC당 최소 1기가
메모리라서 왠만큼 이미지를 띄우지 않으면 풀이 나지 않습니다.

정말 이것때문에 골치가 무지 하게 아픈데요...다시 2000으로 내려가자니 미칠노릇입니다.

고수님들 중에 이런 문제를 겪었거나 해결책...또는 실마리라도 제공해 주신다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43803 [질문]이런 오류메세지가 나오면 어떻게 해결을 해야 하죠? 최익수 838 2006/02/23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