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저희가 이번에 XP로 OS를 바꾸면서 아래와 같은 Windows Error 메세지가 나옵니다.
"저장 공간이 부족하여 이 명령을 수행할 수 없습니다."
기존 2000에서는 정말 잘 돌아가는 프로그램인데요...이상하게 XP로 오면서 가끔 이런
에러 메세지를 내 보냅니다. 물론 프로그램은 C++빌더로 작성한 거구요...
2000, NT에서는 2년 넘게 썼으니까 프로그램은 꽤 안정된 상태입니다.
프로그램 분야는 이미지 뷰어 인데요. 일반 이미지가 아니고 의료용 이미지입니다.
이상하게도 수행을 잘 하다가 한번씩 위의 에러 메세지가 나오구요 그러면 프로그램을
다시 시작해야지 제대로 동작됩니다...그러다가 다시 이런 에러 메세지가 또 나오구...
대충 이런식이라서 쓰는 유저들의 불만이 대단합니다.
그런데 아주 이상한 것은 위의 에러 메세지가 나온 상태에서 메모리의 상태을 보면
절대로 메모리가 풀(FULL)이 난 상태가 아니라는 사실입니다. 그리고, PC당 최소 1기가
메모리라서 왠만큼 이미지를 띄우지 않으면 풀이 나지 않습니다.
정말 이것때문에 골치가 무지 하게 아픈데요...다시 2000으로 내려가자니 미칠노릇입니다.
고수님들 중에 이런 문제를 겪었거나 해결책...또는 실마리라도 제공해 주신다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