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3773] Re:Turbo C++ 파일저장할때 허접질문이요~
외랑 [] 1238 읽음    2006-02-21 11:32
이 질문은 터보씨 포럼란에 올리셔야 했는데...^^이미 올리셨으니.. 허접 답변이라도..드려야...
터보씨는 실행된 폴더를 기준으로 합니다. 배치파일 같은걸 하나 만드셔서 로컬 패스로 실행시키시면.. 될듯..
(오래전에 쓰던 거라 기억이 잘 안나요.~.~)
두번째의 Save all의 기능은 프로젝트 내에서, 오픈되어서 수정이 된 모든 파일을 다 저장할 때 사용합니다.
프로젝트는 설명 안드려도 아시겠지요?
파일 스코프로 여러개의 소스와 헤드를 사용해서 하나의 실행파일 형태로 만든다는 거지요..
일일이 하나씩 저장할 수도 있겠지만.. 한번에 저장할 수 있는 기능이지요..^^
그럼.. 허접 답변이였습니다.

박상현 님이 쓰신 글 :
: save 할때 저장 폴더가 c:\tcwin\bin 여기말고 딴데다 저장할수는 없는것인가요
:
: 따로 모아서 보관하고 싶어서 그러는데요
:
: save 할때마다 저곳 폴더가 떠서 매번 바꿔주기 불편해서요.
:
: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 한가지 더 궁금한 것은요
:
: Save all
:
: 이기능은 정확히 무엇인지..? ㅡㅡ;

+ -

관련 글 리스트
43769 Turbo C++ 파일저장할때 허접질문이요~ 박상현 957 2006/02/21
43773     Re:Turbo C++ 파일저장할때 허접질문이요~ 외랑 1238 2006/02/21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