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3736] Re:Re:SysHeader32 가 무엇인가요?
김도훈 [] 1117 읽음    2006-02-17 15:43
답변 정말 감사 합니다....그런데 THeaderControl 을 가져오니깐 폼 위쪽에 붙어서 위치도 바뀌지 않고 리스트 뷰에 붙지도 않네요.....qna 찾아봐도 이런거에 대한 것은 없는 거 같던데....THeaderControl을 리스트뷰에 넣는 방법과
THeaderControl 콘트롤의 섹션에 따라서 리스트 뷰가 그리드 로 나누어 지는 방법 좀 부탁 드리겠습니다...

답변 정말 감사 합니다....




civilian,안영제 님이 쓰신 글 :
: 빌더, 델파이에선
: Win32 탭안에 THeaderControl 이 있습니다.
: THeaderControl과 SysHeader32는 같은 겁니다.
:
: 김도훈 님이 쓰신 글 :
: : spy++ 로 확인해 보니 ListView 안에 SysHeader32 라고 되어잇던데....
: : SysHeader32 가 컴퍼넌트인가요? 찾아봐도 header control 등은 있는데 SysHeader32라는 것은 없네요
: : ListView 안에 SysHeader32를 넣고 보이는 것 처럼 그리드를 그리는 방법좀 알려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 (동적 생성일 경우 조금만 자세히....)

+ -

관련 글 리스트
43731 SysHeader32 가 무엇인가요? 김도훈 1746 2006/02/17
43732     Re:SysHeader32 가 무엇인가요? civilian,안영제 1185 2006/02/17
43736         Re:Re:SysHeader32 가 무엇인가요? 김도훈 1117 2006/02/17
43737             Re:Re:Re:SysHeader32 가 무엇인가요? === 자 답 === 김도훈 1239 2006/02/17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