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DS2006에서는 64비트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공개된 델파이/C++빌더 로드맵을 보면, 닷넷2.0을 통한 64비트 지원은 올해말 정도에 나올 코드명 하이랜더에서 추가될
예정이고, 네이티브 64비트는 2007년말~2008년초 사이에 추가될 버전에서 지원된다고 합니다.
http://www.borlandforum.com/impboard/impboard.dll?action=read&db=news&no=290
그럼...
istree 님이 쓰신 글 :
: 안녕하세요 빌더를 주로 사용하진 않지만 질문이 있어서 이렇게..
: .Net 2005엔 64bit 출력 옵션이 있다던데 빌더 2006도 그런 옵션이 있나요?
: 있을법도 한데.. 메뉴를 뒤져도 잘 모르겠네요
: 답변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