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가 만들려는 것은 클라이언트소켓을 배열로 동적생성해서 각각의 컴퓨터에 연결된 상태에서 동시에 데이타를 보내고 받는 프로그램을 만들려고 하는데요..(그냥 구상중..)
동적으로 생성된 컴포넌트에 이벤트를 컴포넌트에 연결하려구 하거든요??
근데 이벤트 처리하는것을 각각 따로 처리해야 한다는 겁니다..ㅡㅡ;
다시 이야기 하면 소켓1번에 들어온 데이타랑 소켓2번에 들어온 데이타가 구분이 되야 하는데..
(말하기가 넘 어렵네요.. ㅡㅡ;)
하나의 메인 스레드가 100개의 소켓을 관리 하는데..
100개의 소켓이 동시에 데이타를 전송해서
데이타가 들어오면 어떤 곳에서 데이타가 들어왔는지 구분해야 하는데
정적으로 생성하면 각각의 이벤트에 따로 정의하면 되자나요...
동적으론 불가능한지 알고 싶습니다.
고수님들 많은 고언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