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우선 물구를 터주셔서 감사합니다...
일단은 vfw 예제를 중심으로 공부하고 있습니다..
현재, DSPack을 사용하여..
웹 카메라에서 넘어온 영상을 압축하여 저장하는 방법에 대해서 연구중입니다..
아직 넘어야 할 산이 많네요.. -.ㅜ;;
외랑 님이 쓰신 글 :
: vfw관련 예제를 찾아보십시오.. 또한 설명부분도 찾아서 읽어보십시오.
: 도움이 되실겁니다. 물론 저장하는 부분도 찾아보시면 나옵니다.
: 피씨캠으로 작업하는 것을 찾아보시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 성공하시길..
:
:
: Ken. 님이 쓰신 글 :
: : 완전 미치겠습니다..
: :
: : 어디서 부터 뭘 봐야할지..
: :
: : 소스도 엄꼬.. -.ㅜ;;
: :
: : 암꺼나 다 좋습니다.. 리플 많이 달아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