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3666] Re:Re:위에 두분 감사합니다.. DSPack을 이용해서 하고 싶어요..
Ken. [] 1172 읽음    2006-02-13 20:37
우선 물구를 터주셔서 감사합니다...

일단은 vfw 예제를 중심으로 공부하고 있습니다..

현재, DSPack을 사용하여..

웹 카메라에서 넘어온 영상을 압축하여 저장하는 방법에 대해서 연구중입니다..

아직 넘어야 할 산이 많네요.. -.ㅜ;;






외랑 님이 쓰신 글 :
: vfw관련 예제를 찾아보십시오.. 또한 설명부분도 찾아서 읽어보십시오.
: 도움이 되실겁니다. 물론 저장하는 부분도 찾아보시면 나옵니다.
: 피씨캠으로 작업하는 것을 찾아보시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 성공하시길..
:
:
: Ken. 님이 쓰신 글 :
: : 완전 미치겠습니다..
: :
: : 어디서 부터 뭘 봐야할지..
: :
: : 소스도 엄꼬.. -.ㅜ;;
: :
: : 암꺼나 다 좋습니다.. 리플 많이 달아주세요..

+ -

관련 글 리스트
43646 동영상 저장하는 법 알려주세요( 절박 ) Ken. 1012 2006/02/13
43661     Re:동영상 저장하는 법 알려주세요( 절박 ) civilian,안영제 1316 2006/02/13
43650     Re:동영상 저장하는 법 알려주세요( 절박 ) 외랑 1399 2006/02/13
43666         Re:Re:위에 두분 감사합니다.. DSPack을 이용해서 하고 싶어요.. Ken. 1172 2006/02/13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