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3645] Re:CPort 질문드립니다.
쩡이 [] 1250 읽음    2006-02-13 10:32
질문 하나 올리고 지나가는 길에 몇 글자 씁니다.
RS232, 485는 하드웨어적인 규격입니다.
프로그램으로는 232든 485든 상관없이 시리얼통신을 할 수 있게 하면 되겠습니다.
따로 485 컨버터를 사용해야합니다.
그리고 CPort는 사용해보지를 못해서 ini파일은 모르겠네요.
오늘 하루도 즐거이~


newhuni 님이 쓰신 글 :
: CPort 3.0을 Builder 6.0에 설치해서 쓰려고 합니다.
: 현재 설치는 모두 된 상태입니다.
: 5.0으로 된 예제를 6.0으로 바꿔서 돌리는데...
:
: 통신세팅값을 Load, Store하는 기능을 실행시켜도 Ini파일에
: 기록이 되지 않습니다.
:
: ComPort->StoreSettings(stIniFile, "c:\MIDPU.ini");
: ComPort->LoadSettings(stIniFile, "c:\MIDPU.ini");
:
: 예제 소스에 있는 내용인데요... 왜 MIDPU파일에 아무 변화가 없는지...
: 모르겠습니다.
:
: LoadSettings, StoreSettings 메소드를 사용하여 IniFile, Registry에
: 통신 설정값을 저장하고 로드하는 것 같은데...  안되네요...
:
: 그리고 또한가지
: CPort3.0을 사용하면 RS485통신도 가능한가요?
: 현재 RS232 to RS485 컨버터를 사용하려고 하는데...
: 만약 RS485가 지원되면 컨버터는 필요 없을것 같애서요....

+ -

관련 글 리스트
43644 CPort 질문드립니다. newhuni 917 2006/02/13
43645     Re:CPort 질문드립니다. 쩡이 1250 2006/02/13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