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 빌더 6에서, 쓰는 많은 콤포넌트들이 있는데 -
BDS 2006 에서 불러와서 쓰는법을 도통모르겠습니다
패키지로 변환한다던지 ... 등등의 방법이 있다면
알려주세요 ~ ~ ~
혹.... 방법이 전혀없는것은 아니겠죠 ??
있다면 자세히 알려주세오 ~~
그걸몰라서 계속 BDS2006 으로 만드는걸 꺼리고 있어요
※정확히는
C++ Builder 6 에서 쓰던 콤포들을,
C++ Builder 2006 에서 쓸수있는 방법을 도저히 알 수 없습니다 ....
BDS2006 좋다고 하던뎅 ....
여러 스승내지는 고수님들...! 알려주세오 ~~~
그러면 빛나는 프로그램들을 자꾸만들터인데...... 허....
그걸몰라서 여태 이렇게 꾸무적대면서 게으름만 늘어갑니덩
저를 구제해 주세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