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en. 님이 쓰신 글 :
: 캠을 이용해서 녹화하는 프로그램 제작하고 싶은데..
:
: 전혀 감이 안오네요..
:
: 다이렉트 쇼우를 사용해서 하는건 알겠는데..
:
: 이거 자료도 엄꼬..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네요.. 절망적입니다..
:
: 조금의 정보도 좋으니 마구마구 답글 달아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꾸벅.. )
Direct Show 에 사용되는 인터페이스들을 그대로 클래스로 만든걸껍니다. (자세히는 저도 잘..)
DSPACK 에만 국한된게 아니라 Direct Show 전반적으로 사용되는 단어들이니 Direct Show 관련 정보를 검색해보시면 답이 나올겁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