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가 작성한 코드는 동일한 스플레시 질문에대한 답변글 22652 를 참고한것입니다.
그리고 TForm_About는 스플래시폼의 이름인것으로 이해를 했습니다.
그래서 인클루드를 하라고 하셔도 뭘 인클루드를 해야할지 모르겠네요. ㅠ.ㅠ
22652글에 뭔가 이상이 있는것인지 ㅠ.ㅠ
그리고 팁&트릭(168번)에 올라온 글에는 답변해주신대로 헤더파일 하나를 인클루드 시키더라고요.
그런데 제 컴에는 해당 헤더 파일이 없는거 같더라고요 ㅠ.ㅠ
너무 두서없이 질문을 한것같아 죄송하고요. 혹시나 비슷한 경우를 겪으신분들이나
힌트가 될만한 사항을 아시는분은 ㅎ.ㅎ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