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3618] Re:Re:Re:Re:splash 폼 관련 질문
산적과해적 [] 1066 읽음    2006-02-09 14:28
제가 작성한 코드는 동일한 스플레시 질문에대한 답변글 22652 를 참고한것입니다.

그리고 TForm_About는 스플래시폼의 이름인것으로 이해를 했습니다.

그래서 인클루드를 하라고 하셔도 뭘 인클루드를 해야할지 모르겠네요. ㅠ.ㅠ

22652글에 뭔가 이상이 있는것인지 ㅠ.ㅠ

그리고 팁&트릭(168번)에 올라온 글에는 답변해주신대로 헤더파일 하나를 인클루드 시키더라고요.

그런데 제 컴에는 해당 헤더 파일이 없는거 같더라고요 ㅠ.ㅠ

너무 두서없이 질문을 한것같아 죄송하고요. 혹시나 비슷한 경우를 겪으신분들이나

힌트가 될만한 사항을 아시는분은 ㅎ.ㅎ  부탁드려요.

+ -

관련 글 리스트
43605 splash 폼 관련 질문 산적과해적 1112 2006/02/08
43607     Re:splash 폼 관련 질문 조준회 1122 2006/02/08
43610         Re:Re:splash 폼 관련 질문 산적과해적 1064 2006/02/09
43614             Re:Re:Re:splash 폼 관련 질문 B,이현진 1065 2006/02/09
43618                 Re:Re:Re:Re:splash 폼 관련 질문 산적과해적 1066 2006/02/09
43635                     Re:Re:Re:Re:Re:splash 폼 관련 질문 1203 2006/02/11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