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emo에 내용을 출력 할때 구분을 하기 위해서 라인을 그리는데 함수를 하나 만들어서 사용 하는데
프로그램 실행 하면 거기서 죽어 버리네요.....함수가 두번 불려 지는데 첫 번째는 아무 이상 없이 출력 되고
두번째 부터 죽어 버립니다...코드에 문제가 잇나요?
int __fastcall TMainForm::Console_print_line()
{
//AnsiString lineTp;
char *line;
int i;
strcpy(line,"===========================================================");
// lineTp="===========================================================";
this->memoDut_Console->Lines->Add(line);
// this->memoDut_Console->Lines->Add(lineTp);
return 0;
}
TMemo에 라인을 그리는 방법이 잇나요? 알려 주시면 감사 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