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pplication->Initialize();
Application->ShowMainForm = false; // 추가 하면 됨^^
Application->CreateForm(__classid(TForm1), &Form1);
Application->Run();
빌더초보 님이 쓰신 글 :
: 맨 처음 실행 하면 폼이 보입니다..
: 처음 프로그램 실행 할때는 폼을 숨기려고 합니다..
: 프로그램 시작하자 마자 트레이로 넣을려고 하는데...
:
: 프로그램 시작하자 마자 Hide 시키는 방법좀 알려주세요.
:
: 고수님들 답변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