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3588] Re:Ftp 컴포넌트를 사용하고 싶습니다.
이의영 [justlee] 1382 읽음    2006-02-07 13:31
현재 indy10은 Delphi만 지원합니다.
C++Builder에서는 9.0 대를 쓰셔야합니다. BDS 설치할 때 indy버젼을 물어보는데 indy9 을 선택하셔서 설치하셔야 합니다.

개골이 님이 쓰신 글 :
: 안녕하세요~
: BDS2006을 사용하고 있는데요, ftp컴포넌트를 사용하고 싶어서
: (실은, MSVC에서  FTP를 코딩하기가 너무 귀찮아서요...)
: 관련 컴포넌트가 있나 찾아보니 indy client 부분에 idftp라고 있더군요.
: (제가 빌더쪽은 겨우겨우 인터페이스나 만드는 수준입니다.;;)
: 폼위에 올려놓고 컴파일을 하려고 하니 "IdExplicitTLSClientServerBase"의
: 헤더화일을 찾는 메시지 박스가 하나 뜨길래 경로를 설정해 주었습니다.
:
: 그런데 indy10은 빌더에서 지원하지 않는다란 오류 메시지가 뜨더군요.
: (indy가 당체 뭔지..ㅡㅡ;)
:
: 이거 빌더에서는 사용 불가 인가요? 그렇다면 쓸수 있는 컴포넌트좀 알려주시면
: 감사하겠습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43585 Ftp 컴포넌트를 사용하고 싶습니다. 개골이 1182 2006/02/07
43588     Re:Ftp 컴포넌트를 사용하고 싶습니다. 이의영 1382 2006/02/07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