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3575] Re:VC++ 로 만든 Library 를 씨빌더에서 이용하려면 어떻게 하나요?
크레브 [kkol] 1341 읽음    2006-02-06 22:49
에러 메시지 내용으로 보아서

사용하려는 라이브러리에 C++ 클래스가 들어있는것 같습니다.

이런경우는 바이너리 파일(dll, lib) 수준의 호환은 안된다고 알고 있습니다.

Visual C++과 C++Builder 사이에 DLL 또는 LIB 를 호환 사용할 수 있는 경우는

C로 코딩된 함수만 가능하므로

클래스등이 포함된 경우는 소스를 씨빌더에서 다시 컴파일 해야 합니다.



김현중 님이 쓰신 글 :
: 안녕하세요..
:
: Visual C++(7.1) 로 만든 라이브러리를 씨빌더에서 사용하고 싶습니다.
: 이 곳 검색을 통해 coff2omf 도 해보고, 다른 버전의 coff2omf 도 받아서 해보았으나,
: 계속해서 링커에러가 나네요..
:
: [Linker Error] Unresolved external 'CDXRenderApp::~CDXRenderApp()' referenced from D:\PROJECT\FORMMAPTOOL.OBJ
:
: 이렇게 나옵니다.
:
: ~CDXRenderApp() 의 선언은
:     virtual ~CDXRenderApp(void);
: 이렇게 되어있습니다. 혹시나 하고
:     ~CDXRenderApp(void);
: 이렇게 virtual 구문을 없애고 해보아도 마찬가지네요.
:
: 해보셨던 분들 도와주세요 ㅠ,.ㅠ

+ -

관련 글 리스트
43545 VC++ 로 만든 Library 를 씨빌더에서 이용하려면 어떻게 하나요? 김현중 996 2006/02/03
43575     Re:VC++ 로 만든 Library 를 씨빌더에서 이용하려면 어떻게 하나요? 크레브 1341 2006/02/06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