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XP 에 Mysql 을 깔아서 DB 관리를 할려고 합니다.
connector-odbc 는 깔았고요.. ODBC 에서 세팅을 하였습니다.
그리고 나서 ADO 의 Connection 컴포넌트를 불러와서 ConnectionString 을 누르고 Build 를 누르고 연결탭을 세팅을 하였습니다.
1.데이터 원본 이름 사용
데이터 원본 이름 사용에 체크를 하고 그곳에서 ODBC 에서 세팅된 이름을 불러옵니다.
2.서버에 로그온할 때 사용할 정보를 입력하십시오.
명령프롬프트에서 실제로 접속을 하는 root 아이디와 패스워드를 적고 암호저장 허용에 체크를 하였습니다.
3.사용할 초기 카탈로그를 입력하십시오
실제로 사용하게될 db를 선택을 합니다.
그리고 연결 테스트를 누릅니다.
공급자를 초기화하는 중 오류가 발생했기 때문에 연결 테스트를 실패했습니다. 치명적인 오류입니다.
라고 에러 메세지가 뜹니다.
하지만 위의 3번에 그냥 빈칸으로 놓고 연결 테스트를 하면 정상적으로 됩니다. 하지만 쿼리 실행도중에 메모리 Acess 에러가 뜹니다.
도움을 부탁드립니다.. 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