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3524] Re:간단한 이미지파일 확대축소 질문입니다.
이윤성 [grin79] 1375 읽음    2006-02-02 17:05
void __fastcall TNetBoard2::SetImageScale(int AScale)
{
     PiImage->Width=(PiImage->Picture->Width * AScale)/100;
     PiImage->Height=(PiImage->Picture->Height * AScale)/100;
}
이렇게 작성 하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그리고 팁란에 보면 ..... 잘 설명 되어 있습니다. 간단한 이미지 뷰어 만들기인가...
그리고 알고 계시겠지만 혹시나 해서 PiImage 는 헤더파일에 선언을....

싸워라 곰탱아 님이 쓰신 글 :
: void __fastcall TNetBoard2::SetImageScale(int AScale)
: {
:     PiImage->Bitmap->Width=(Image32->Bitmap->Width * AScale)/100;
:     PiImage->Bitmap->Height=(Image32->Bitmap->Height * AScale)/100;
: }
:
: 로 이미지파일의 크기를 줄이니 이미지파일이 검게 나오네요.
:
: 그래서
:
: void __fastcall TNetBoard2::SetImageScale(int AScale)
: {
:     TImage *PiImage = new TImage(NULL);
:     PiImage->Picture->Bitmap->PixelFormat = pf24bit;
:     PiImage->Picture->Bitmap->Width =(Image32->Bitmap->Width * AScale)/100;
:
:    // Image32->Bitmap->Width=(Image32->Bitmap->Width * AScale)/100;
:    // Image32->Bitmap->Height=(Image32->Bitmap->Height * AScale)/100;
:    // Image32->Repaint();
: }이런식으로 하려고 하는데 Image32와의 연결을 어떻게 해야하는지 잘모르겠네요.
:
: 알려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43522 간단한 이미지파일 확대축소 질문입니다. 싸워라 곰탱아 1204 2006/02/02
43524     Re:간단한 이미지파일 확대축소 질문입니다. 이윤성 1375 2006/02/02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