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프린트 프리뷰 비슷한것을 만들려고 하는 중입니다.
화면에 보이는것은 TImage를 사용하여 Image1->Canvas를 이용해서 출력했는데. 이것을 프린터로 보내는 방법을 알수없어서 고수 님들의 도움을 부탁 드립니다.
Image1 = new TImage(this);
와 같이 Image class를 생성하고
여기에
Image1->Canvas->LineTo( 100, 100 );
와 같이 하면 그림이 그려지잖아요.
그런후 이것을 프린터로 출력하려고 하는데
TPrinter class의 Canvas를 이용해서 똑같이 다시 그려주면 되기는 하지만
이런 방법말고 이왕 TImage를 사용해서 그렸으니깐 이것을 바로 TPrinter에 연결하여 출력하는 방법은 없는지요.
몇일째 방법을 찾는데 도통 모르겠습니다. 고수님들 제발 방법좀 알려주세요 흑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