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URADA 님이 쓰신 글 :
: C++ Builder 6 에서 테스트 용으로 사용했던 간단한 GDIPlus 를 테스트하기위한 코드를 그대로 2006에서 컴파일을 해보았는데 에러가 나더군요...
:
: 에러메세지가
: [C++ Error] GdiplusGraphics.h(34): E2015 Ambiguity between 'Gdiplus::Graphics::Graphics(void *)' and 'Gdiplus::Graphics::Graphics(void *,int)'
: 이렇게 나왔는데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네요..
:
: 도움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