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본적으로 Edit1->Text도 AnsiString입니다.
방법은 동일합니다.
AnsiString s1 = "ABCDEFG";
AnsiString s2;
// AB만 넣을 경우
s2 = s1.SubString(0,2);
// CDE을 넣을 경우
s2 = s1.SubString(2,3);
SubString(시작 번호, 글자 갯수);를 확인하세요.
건승을 빕니다.
왕초보 님이 쓰신 글 :
: 소리바람님의 도움으로 텍스트 박스에서 일부만 추출하는것은 알게되었습니다.
: 그런데 이번엔 변수에 있는 문자열중 일부만 추출하는것은 어떻게 하는건지 모르겠네요
:
: 비슷하지만 예를들어서
: AnsiString s1 = "ABCDEFG";
: AnsiString s2;
: 라는 변수가 있다면
: 다른 변수 s2에
: 일부문자인 "AB"만 추출하는것은 어떻게 하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