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랜드 2006을 사용한지 2틀정도 됐는대요...
에디터(2006에서 코딩하는 부분)에서 코딩하던중에 갑자기 모래시계 표시가 나오는대...
이유가 무엇인지 아시는분 있으면 좀 알려주세요..정말 느려서...답답하네요.
그리고 ->하면 옆에 사용할수 있는명령어 들이 보이잖아요..이거 안보이게 할 수도 있나요?
아시는분 있으면 꼭좀 알려 주세요....
음..전 2006을 접해보진 못했지만, 빌더에도 있는 옵션과 같은 거라면,
에디터 옵션을 보시면 code insight탭이 있습니다.
그 중에서 Automatic features 그룹박스내의 항목들이 이런 일을 해줍니다.
느린 시스템에서는 Delay 값을 올려주시거나, 항목옵션을 꺼두시면 자동으로 찾아
주는 일을 하지 않습니다. 다만 좀 불편하지요.. 수동으로 code completion을 보려면
ctrl + space 키를 사용하십시오. 단축키이지요..^^*
에디터 옵션을 보시면 code insight탭이 있습니다.
그 중에서 Automatic features 그룹박스내의 항목들이 이런 일을 해줍니다.
느린 시스템에서는 Delay 값을 올려주시거나, 항목옵션을 꺼두시면 자동으로 찾아
주는 일을 하지 않습니다. 다만 좀 불편하지요.. 수동으로 code completion을 보려면
ctrl + space 키를 사용하십시오. 단축키이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