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Gifimage 3.0 버젼이 있네요..
2.2 만 가지고 계속 했었는데..
다운 받아서..폴더에 저장하고.....
그리고... 음...
install 패키지 해서..
builder4 폴더에 GIFComps.bpl 를 실행 하니..
VCL 4.0 을 찾을수 없다고 응용 프로그램을 다시 설치 하라고 하네요..
그리곤 Enter 을 치니 지정된 모듈을 찾을수 없다고 나오는데...
어떻게 해야 될지요..
Graphic.EX 는...
Gif 는 안된다는 글들은 본거 같아서 TGifImage 를 했거드요..
혹시 GifImage 클래스 사용 할려고 하면 어떤 헤더 파일을 추가 해야 하나요?
................................................................................................
음 결국 RX콤포넌트 추가해서 했습니다.
GIFCTRL.hpp
^^; 조언 감사합니다. 소리 바람님 설 연휴 잘 보내세요..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소리바람.OJ 님이 쓰신 글 :
: GIF Library는 라이센스 때문에 볼랜드 툴에선 기본적으로 포함되지 않았습니다.
:
: GraphicEx
:
http://cbuilder.borlandforum.com/impboard/impboard.dll?action=read&db=component&no=409
:
: TGifImage
:
http://www.sulako.com/downloads.htm#tgifimage
:
: 둘 중에 원하시는 것을 설치하시면 됩니다.
:
:
: 설연휴 잘 보내시고
: 건승을 빕니다.
:
: 이윤성 님이 쓰신 글 :
: : 이미지 싸이즈 정보를 가져 올려고 합니다.
: :
: : pic = new TPicture;
: : // TPicture::RegisterFileFormat(__classid(TPicture), "jpg", "JPEG Files",__classid(TJPEGImage));
: :
: : AnsiString app;
: : app = "test.GIF" ;
: : pic->LoadFromFile(app);
: : Edit1->Text = pic->Width;
: : Edit2->Text = pic->Height;
: :
: :
: : 이렇게 할려고 하는데...jgp 파일은 로딩이 잘되는데..
: : 헤더 파일에. #include <jpeg.hpp> 를 추가 했습니다.
: : 그러니 로딩이 잘되네요..
: : gif 파일 로딩을 위해선 헤더 파일에 어떤걸 추가 해주어야 하나요?
: : gif.hpp 이건 안보이는거 같은데 따로 처리를 해주어야 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