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3437] Re:VC와 빌더의 비교...
김태선 [jsdkts] 1063 읽음    2006-01-25 09:44
CPU 점유율은 프로그램 만드는 사람에 달린 문제입니다.
빌더의 VCL 프레임웍은 아주 우수해서 아주 적은 CPU 만 사용하고,
메모리 점유율도 API로 하거나 MFC로 만들거나 ATL로 만들거나
큰 차이가 없습니다.
다시 말해 만드는 사람에 달린 문제입니다.

C++빌더로 어플 제작시는 MFC로 만드는 것 보다 빠르고 버그 없이 만들 수 있습니다.
델파이로 만드는 속도와 같으닌까요.
하지만 VC++의 풍부한 도움말과 자료는 매우 훌륭하기 때문에
어느 한쪽만 하지 말고 모두 다 사용하는게 좋습니다.

저는 C++빌더, VC++, 델파이를 기본적으로 사용합니다.
보통 플젝에서도 이 3가지를 모두 섞어서 사용합니다.
아무래도 일반 어플 제작에는 C++빌더가 최고고
컴포넌트쪽은 델파이가 막강하고
COM 컴포넌트나 기타 특별한 기능은 VC++이 최고입니다.
하지만 대강만 공부해서는 곤란하고, 빌더와 VC++은 아주 세밀하게 잘 알아야 합니다.

그럼..

이미현 님이 쓰신 글 :
: 지금까지 Visual C++ 을 사용해 왔는데요.. 프로그램 제작 속도가 빌더가 좀더 쉽고 빠르다고
: 들어서요.. 지금 검토 중인데요, 제 기억으로 VB가 메모리와 CPU 점유를 많이 했던것으로
: 기억하는데요,, 프로그램 실행시에  빌더의 메모리 사용과 CPU 점유율이 VC와 비교하여
: 어떤지 아시는분의 조언 부탁합니다.. 수고하세요 ^^

+ -

관련 글 리스트
43436 VC와 빌더의 비교... 이미현 929 2006/01/25
43437     Re:VC와 빌더의 비교... 김태선 1063 2006/01/25
43438         Re:Re:VC와 빌더의 비교... 이미현 994 2006/01/25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