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바탕화면의 Canvas 객체를 얻으면 해결되는 문제이군요.
이럴 경우 Canvas 포인터를 만들고, Canvas의 Handle값에 스크린 전체의 핸들을 넣으면 됩니다.
HDC ScreenHandle = GetDC(0); // GetDC의 parameter 0은 모니터 스크린 전체를 의미합니다.
TCanvas *myCanvas = new TCanvas;
myCanvas->Handle = ScreenHandle;
이렇게 하신 뒤에 원래 하고자 하시던 작업을 수행하시면 됩니다.
성제님과 같이 다음과 같은 작업을 하고 싶다면,
: 특정 포인트의 픽셀을 뽑아 오고 싶은데요.
:
: Canvas->Pixels[12][12];
우리가 만든 코드에서는 myCanvas->Pixels[12][12];
를 추가로 입력해주면 화면상의 (12,12) 점의 값을 알 수 있겠지요. ^^
이성제 님이 쓰신 글 :
: 바탕화면에서
:
: 특정 포인트의 픽셀을 뽑아 오고 싶은데요.
:
: Canvas->Pixels[12][12];
:
: 이렇게 하면 제 폼에 해당 하는 부분만 나오잖아요.
:
: 전체 화면을 해당 하게 하고 싶은데
:
: 어떻게 해야 할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