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3431] Re:바탕화면의 픽셀
쥐르미온 [diekun] 941 읽음    2006-01-24 18:06
바탕화면의 Canvas 객체를 얻으면 해결되는 문제이군요.
이럴 경우 Canvas 포인터를 만들고, Canvas의 Handle값에 스크린 전체의 핸들을 넣으면 됩니다.

HDC ScreenHandle = GetDC(0); // GetDC의 parameter 0은 모니터 스크린 전체를 의미합니다.
TCanvas *myCanvas =  new TCanvas;
myCanvas->Handle = ScreenHandle;

이렇게 하신 뒤에 원래 하고자 하시던 작업을 수행하시면 됩니다.

성제님과 같이 다음과 같은 작업을 하고 싶다면,
: 특정 포인트의 픽셀을 뽑아 오고 싶은데요.
:
: Canvas->Pixels[12][12];
우리가 만든 코드에서는 myCanvas->Pixels[12][12];
를 추가로 입력해주면 화면상의 (12,12) 점의 값을 알 수 있겠지요. ^^

이성제 님이 쓰신 글 :
: 바탕화면에서
:
: 특정 포인트의 픽셀을 뽑아 오고 싶은데요.
:
: Canvas->Pixels[12][12];
:
: 이렇게 하면 제 폼에 해당 하는 부분만 나오잖아요.
:
: 전체 화면을 해당 하게 하고 싶은데
:
: 어떻게 해야 할까요

+ -

관련 글 리스트
43429 바탕화면의 픽셀 이성제 788 2006/01/24
43431     Re:바탕화면의 픽셀 쥐르미온 941 2006/01/24
43433         Re:Re:바탕화면의 픽셀 이성제 1117 2006/01/25
43435             Re:Re:Re:바탕화면의 픽셀 쥐르미온 1009 2006/01/25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