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짜이동 님이 쓰신 글 :
: Project -> Option -> Linker -> Use dumamic RTL : Disable (uncheck)
: Project -> Option -> Packages -> Build with runtime packages : Disable (uncheck)
:
: 이거 두개 햇는데요..
: 프로그램이 프로세스는 실행이 되어있는데 ..
: 만든 윈도우 프로그램 창은 뜨지 않네요...
: 어찌해야 하져?ㅠㅠ
release mode 로 컴파일 하세요..
Debug 모드인듯 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