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윈도우 2000을 고수하다 얼마전 XP로 바꾸었습니다.
XP로 바꾸니 2000에서는 못 보던 것 들이 몇 개 보이네요..
일단 메뉴바의 색이 이상해서 XPMenu라는 컴포넌트를 설치하였습니다.
메뉴만 있고 툴바가 없으면 좀 이상하게 보이는데 이를 위해 툴바를 넣어야 하는데 그게 불필요할 경우에는
TControlBar를 이용하면 될 것 같더군요..
임프님의 강좌를 보니 툴바를 이용해서 메뉴를 구현할 수 있더군요...
그런데...
CoolBar를 이용해서도 가능하네요.
CoolBar든 ControlBar든 제일 위에 있는 밴드의 위에 그어지는 가로 선이 눈에 거슬리는군요...
그리고 주메뉴 클릭 후 다른 메뉴로 마우스가 올라가면 자동으로 그 메뉴의 하위 메뉴들이 나타나야 하는데..
그렇지 못하고 클릭을 한 번 하면 이전 하위 메뉴가 접히고 다시 클릭해여 현재 하위 메뉴가 나타나는군요.
이를 해결할만한 방법으로 뭐가 있을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