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컬러 자체를 다루실 때는 RGB컬러계를 쓰시는 것보다는 HSI(혹은 HSB라기도 하더군요)컬러계를 사용하시는
것이 더 좋을 때가 많습니다. 컬러는 H값으로 S는 명도, I는 밝기 입니다.
관련 서적을 참조하시면 변환식이 있습니다.
멋진 프로그램 만드시길~...
양현진 님이 쓰신 글 :
: 제가 영상인식 얼굴을 하는데
: 얼굴의 살색 영역을 추출할때 rgb를 이용해서 하려고 하는데요
: rgb를 사용하니 살색의 범위를 정확하게 모르겠네요.
: rgb의 살색범위나 살색을 더 잘 추출할수 있는 색표현 방법이 있으면 가르쳐 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