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Cport3.0을 사용해서 장비와 시리얼 통신하는 프로그램을 짜고 있는데요
장비에서 수많은 데이터가 마구 쏟아져 들어옵니다.
어떤 정해진 값이 아니면 오류 메세지를 띄우고 포트를 닫으려 하는데요.
계속 수신되는 값이 있으니 문제가 생기더군요.
글을 검색해 보니 포트를 닫기전에 데이터 수신 이벤트를 해제하고 버퍼를 클리어, 포트 닫기를 해야 할듯한데요
제가 빌더로 프로그램을 처음 짜는지라.. 수신 이벤트 해제하는법이랑 버퍼 클리어 하는법을 모르겠어요..
1. 수신 이벤트 해제 하는법..ComPort1->Events = []; 이거 오류 나더군요 ;;
2. 버퍼 클리어하는법.
3. ComPort1->Connected = true; 와 ComPort1->Open();의 차이점은 뭔가요.
4. 수신되는 데이터를 딱 한바이트씩 검사하기 위해 한바이트가 들어올때마다 이벤트를 발생시키려면 뭘 만져줘야 하는지.. ComPort1RxChar 이놈은 타임아웃안에 들어온 데이터를 모두 읽는거 같던데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