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3382] Re:이미지 생성시 오류가 나네요..
이성제 [14dia] 839 읽음    2006-01-20 05:06
Image2가 남아 있는거 같은데요.

해당 컴포넌트와 관련된 이벤트가 있는지 잘 찾아 보시고 지우시면 될 듯 합니다.

그리고 Panel 위에 Image를 올리신게요.

그냥 위에다 올리는게 아니구요.

컴포넌트를 떨굴 때 Panel 위를 클릭 한다던가,

Image 컴포넌트를 Ctrl + x 후에 Panel을 클릭 하고 Ctrl + v 하시면 Panel 위로 올라 갑니다 ^^


서정택 님이 쓰신 글 :
: 우선 이미지를 25개정도 만들고 Image2 번부터 Image7번까지 지우고 다시 이미지를 만들려고 하니까
: Image2번 이 있다고 나오네요.
: 오류 메세지는 A field or method named Image2 already exists 라고 나오네요
: 다 지운거 같은데 어딘가 남아있는거 같아요 헤더파일같은 곳은 다 지웠거든요
: 도저히 어디에 있는지 모르겠습니다.
:
: 아 그리고 또 하나가 있는데요 panel1위에 Image1 을 올렸는데 실행 시키니까 Image1 이 panel1에 깔려서
: panel1만 보이네요  Image1 을 panel1 위에 올리려면 어떻게 해야 되나요??
:
: 답변좀 부탁드리겠습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43377 이미지 생성시 오류가 나네요.. 서정택 770 2006/01/19
43382     Re:이미지 생성시 오류가 나네요.. 이성제 839 2006/01/20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