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mage2가 남아 있는거 같은데요.
해당 컴포넌트와 관련된 이벤트가 있는지 잘 찾아 보시고 지우시면 될 듯 합니다.
그리고 Panel 위에 Image를 올리신게요.
그냥 위에다 올리는게 아니구요.
컴포넌트를 떨굴 때 Panel 위를 클릭 한다던가,
Image 컴포넌트를 Ctrl + x 후에 Panel을 클릭 하고 Ctrl + v 하시면 Panel 위로 올라 갑니다 ^^
서정택 님이 쓰신 글 :
: 우선 이미지를 25개정도 만들고 Image2 번부터 Image7번까지 지우고 다시 이미지를 만들려고 하니까
: Image2번 이 있다고 나오네요.
: 오류 메세지는 A field or method named Image2 already exists 라고 나오네요
: 다 지운거 같은데 어딘가 남아있는거 같아요 헤더파일같은 곳은 다 지웠거든요
: 도저히 어디에 있는지 모르겠습니다.
:
: 아 그리고 또 하나가 있는데요 panel1위에 Image1 을 올렸는데 실행 시키니까 Image1 이 panel1에 깔려서
: panel1만 보이네요 Image1 을 panel1 위에 올리려면 어떻게 해야 되나요??
:
: 답변좀 부탁드리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