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폰트를 영문과 한글을 따로 설정할 방법은 없습니다.
(BDS2006은 워드가 아니라서... ^^;;;)
그럼...
ASURADA 님이 쓰신 글 :
: 가독성이 높은 폰트를 찾아 Editor에 설정을 해서 사용을 하고 있습니다.
:
: Andale Mono 라는 폰트를 사용하고 있는데 한글은 따로 설정을 안하고 있고요...
:
: 그랬더니 한글은 명조체로 나오는듯 하더군요...
:
: 에디터 창에서 한글과 영문을 따로 설정할 수 있는 방법이 있나요?
:
: 영문은 Andale Mono 를 사용하고 한글은 굴림체를 사용하고 싶거든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