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산적과해적 님이 쓰신 글 :
: FormKeyPress는 void __fastcall TForm1::FormKeyPress(TObject *Sender, char &Key)
:
: 위와같이 선언되어 있잖아요. 그 함수내에는 숫자와 산술기호만을 출력하게끔 하는 코드가 들어있는
:
: 상태입니다. 헌데 이를 버튼 클릭을 통해서 호출할수 있나요?
:
: 버튼을 누르면 해당버튼의 값을 FormKeyPress(TObject *Sender, char &Key) 에 넘겨줘서
:
: 키보드로 입력하는 것과 동일한 효과를 얻게 하고 싶은데요. Key값은 넘겨줘야하는 값일것 같고요
:
: 그런데 TObject *Sender 파라미터에는 어떤값을 넣어줘야 하는건가요?
:
: 아시는분 계시면 좀 알려주세요 (__)
:
: 아참 그리고 void __fastcall TForm1::FormKeyUp(TObject *Sender, WORD &Key,TShiftState Shift)
:
: FormKeyUp 인데요 이것역시 어떤 파라미터값이 들어가야하는지좀 알려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