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3361] 델파이서 처럼 C++에서도 구조체 배열을 쓰고 싶은데...
대박날때까지 [] 1271 읽음    2006-01-18 17:45
델파이에서는 아래와 같이 구조체를 설정하고 그 구조체를 배열로
설정하여 Setlength로 배열 사이즈를 설정할 수 있는데요.
C++ Builder에서는 도저히 어떻게 하는지 모르겠네요...
C++에서 TFileInfo *FileInfo[1024] 처럼 값을 넣고 하면되겠지만
크기가 꼭 1024에 맞춰진것도 아니고 너 늘어날 수도 있는데, 동적으로
크기를 설정할 수 있는지요..??? 참고할만한 예제가 있는지요???

//델파이서 한것...
type TFileInfo = Record
  FileId   : String;
  FileName : String;
  FilePath : String;
  FileVer  : String;
End;

FileInfo : Array Of TFileInfo;

SetLength(FileInfo, High(FileInfo)+2);

FileInfo[High(FileInfo)].FileId  := '1';
FileInfo[High(FileInfo)].FilePath:= 'C:\FileInfo';
FileInfo[High(FileInfo)].FileName:= 'FileInfo.exe';
FileInfo[High(FileInfo)].FileVer := '1';
----------------------------------------------------------

+ -

관련 글 리스트
43361 델파이서 처럼 C++에서도 구조체 배열을 쓰고 싶은데... 대박날때까지 1271 2006/01/18
43368     Re:델파이서 처럼 C++에서도 구조체 배열을 쓰고 싶은데... 소리바람.OJ 2682 2006/01/19
43373         해결했습니다. 감사합니다. 한가지 더. 대박날때까지 1047 2006/01/19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