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3352]
[activeX 관련] 다른컴에서 볼수 없어요..
신명준
[
k1bad
]
720 읽음
2006-01-17
22:40
aa.bmp
3.8MB
bb.bmp
3.8MB
안녕하세요.
active form을 만들고 있는데 잘안되는부분이 있어서 질문드립니다.
기타 설정들은 이곳에 올라와 있는 글을 보고 하는데까지 해봤습니다.
cab파일과 인덱스파일을 만들고 현재 작성한 PC에서 돌리면
http://localhost
에서는 잘동작하는데 (aa.bmp)
http://127.0.0.1
과
http://61.36.233.89
에서는 동작이 안됩니다. 다른 PC에서도 안되구요 (bb.bmp)
( 엑박은 아니고 뭔가 되는 듯하는데...)
61.36.233.89는 작업한 PC의 IP이고 127.0.0.1는 localhost라고 생각해서 시도해봤습니다.
처음에
http://127.0.0.1나
http://61.36.233.89로
접속하면 실행이 안되는데 익스플로러를 켜고
http://localhost
에 먼저 접속을 하면 다른싸이트 갔다가 다시 와서도
http://127.0.0.1나
http://61.36.233.89에서
실행이 되는겁니다. 이게 어떻게 된거죠?
다른 PC에서도 실행이 가능하게 하려면 어떻게 해야할지 델파이자료로 참고했는데 바닦나고...
한참 오랬동안 시도를 하고 있는데 너무 어렵군요. 잘아시는 분들은 좀 도와주세요..
그럼 답변기다리겠습니다.
Trackback :
http://cbuilder.borlandforum.com/impboard/impboard.dll/trackback?sn=83923
+
-
관련 글 리스트
43352
[activeX 관련] 다른컴에서 볼수 없어요..
신명준
720
2006/01/17
제목
내용
이름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