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이 좀 어정쩡한데..
작성하려는 프로그램이 특정 프로그램을 OS에게 단축키 명령을 보내서 실행시키고..
그 후론 실행된 특정 프로그램으로 명령을 보낼려고 합니다..
첫번째의 특정 프로그램 실행은 winexec()로 명령을 주면 실행이 될꺼 같은데..
아예 바탕화면에 아이콘을 만들고 그 아이콘에다가 단축키(Ctrl+Art+0)를 할당하고
그 단축키를 실행되게 할수는 없는가 해서요~?
그러니까 OS에게 단축키 실행 명령을 보내고 싶습니다..
두번째는 특정한 프로그램이 실행되면..
그곳으로 명령을 보낼려면 어떻게 하여야 하나요?
단축키 라든지.. ENTER 명령이라든지..
sendmessage 함수로도 enter키 같은 명령을 보낼수가 있으면..
그 방법좀 알려주십시오~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