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엔지 님이 쓰신 글 :
: char message[80];
:
: 이라고 했을때...
:
: Edit1에는.. "ABC" 라고 적었습니다. 그럼
:
: message[0] = strlen(Edit1->Text.c_str());
:
: 을 하면.... 왜.... 3 이 안들어가고...이상한 문자인 "└" 같은 문자가 들어가는거죠?
:
: 콘솔에서는 잘들어가졌는데..ㅠㅠ
:
: int형을 char에 들어가는법좀 알려주세요...
ㅡㅡ;;
message[0] = strlen(Edit1->Text.c_str());에서
strlen(Edit1->Text.c_str());의 값이 이죠?
그럼 그것이 char로 들어가면 어떻게 들어 갈까요?
0x03으로 들어갑니다.
아스키코드표 참고해 보시면, 0x03은 'ㄴ'처럼 생긴 문자가 나옵니다.
이미 3은 들어가 있는 겁니다. char형은 문자형이지 숫자형이 아닙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