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3289] Re:int형이 char로 안들어가지네요..
elliclaura [kiss2u] 1168 읽음    2006-01-12 17:08
엔지 님이 쓰신 글 :
: char message[80];
:
: 이라고 했을때...
:
: Edit1에는.. "ABC"  라고 적었습니다. 그럼
:
: message[0] =  strlen(Edit1->Text.c_str());
:
: 을 하면.... 왜.... 3 이 안들어가고...이상한 문자인 "└" 같은 문자가 들어가는거죠?
:
: 콘솔에서는 잘들어가졌는데..ㅠㅠ
:
: int형을 char에 들어가는법좀 알려주세요...

ㅡㅡ;;

message[0] =  strlen(Edit1->Text.c_str());에서
strlen(Edit1->Text.c_str());의 값이 이죠?
그럼 그것이 char로 들어가면 어떻게 들어 갈까요?
0x03으로 들어갑니다.
아스키코드표 참고해 보시면, 0x03은 'ㄴ'처럼 생긴 문자가 나옵니다.
이미 3은 들어가 있는 겁니다. char형은 문자형이지 숫자형이 아닙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43288 int형이 char로 안들어가지네요.. 엔지 714 2006/01/12
43289     Re:int형이 char로 안들어가지네요.. elliclaura 1168 2006/01/12
43290         답변감사드립니다.. 엔지 723 2006/01/12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