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3275] [질문]Query 질문 조인에 대해서...
궁금이 [] 768 읽음    2006-01-12 10:57
안녕하세요
Query 때문에 갑자기 업무가 중단되었네요
제가 Query가 많이 미숙해서 그런지 너무 힘드네요
일단 문제점을 말씀드리겠습니다.

테이블 tab1 와 테이블 tab2를 조인 하려고 합니다.
조인은 tab1 필드의 한개의 필드에 tab2의 두개의 필드 값이 합쳐져서 저장되어 있습니다.

tab1                tab2
항목코드  =  구분 + 번호

select A.인사코드,A.금액,A.비고,B.명칭 from tab1 A left outer join tab2 B on
substring(A.항목코드,1,1)=B.구분 and substring(A.항목코드,2,3)=B.번호

위와 같이 쿼리문을 작성하면 MS-SQL에서는 문제 없이 실행이 되는거 같습니다.
데이타를 넣어보지 않아서 정확히 확인은 하지않았지만 오류는 발생하지 않네요

그런데 문제는 프로그램을 로컬에서도 실행시켜야 하는데 로컬 DB를 파라독스를 사용합니다.

위 쿼리를 Query의 SQL에 등록하고 Active=true 하면 오류가 발생합니다.

파라독스가 지원하지 않는 거라면 다른 방법을 찾아야 하는 ㅠ,.ㅜ
여러 고수님들의 많은 조언 부탁드립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43275 [질문]Query 질문 조인에 대해서... 궁금이 768 2006/01/12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