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Query 때문에 갑자기 업무가 중단되었네요
제가 Query가 많이 미숙해서 그런지 너무 힘드네요
일단 문제점을 말씀드리겠습니다.
테이블 tab1 와 테이블 tab2를 조인 하려고 합니다.
조인은 tab1 필드의 한개의 필드에 tab2의 두개의 필드 값이 합쳐져서 저장되어 있습니다.
tab1 tab2
항목코드 = 구분 + 번호
select A.인사코드,A.금액,A.비고,B.명칭 from tab1 A left outer join tab2 B on
substring(A.항목코드,1,1)=B.구분 and substring(A.항목코드,2,3)=B.번호
위와 같이 쿼리문을 작성하면 MS-SQL에서는 문제 없이 실행이 되는거 같습니다.
데이타를 넣어보지 않아서 정확히 확인은 하지않았지만 오류는 발생하지 않네요
그런데 문제는 프로그램을 로컬에서도 실행시켜야 하는데 로컬 DB를 파라독스를 사용합니다.
위 쿼리를 Query의 SQL에 등록하고 Active=true 하면 오류가 발생합니다.
파라독스가 지원하지 않는 거라면 다른 방법을 찾아야 하는 ㅠ,.ㅜ
여러 고수님들의 많은 조언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