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먼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다름이 아니라 익스플로러에 보면 툴버튼이 많은 경우 맨 좌측에 ">>" 이런 버튼이 생기며 그 버튼을 클릭 하면
나머지 툴버튼들이 나타나는 기능을 구현하고 싶은데 저 기능은 따로 구현을 해줘야 하는건가요...
현재 툴버튼 사이즈(24 * 24 또는 32 * 32)가 작으면 한줄로표시가 되는데 툴버튼 사이즈(64 * 64)를 변경해 버리면 툴버튼이 두줄로 생성 되버리네요...
프로퍼티에 있나 해서 찾아 봤는데두 없는 것 같은데..
혹시 아시는 분.. 답변좀 부탁 드릴께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