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식검색하다가...이곳을 알게되어
제 답답한 부분을 해결해 주실수있을가 해서..
이렇게 글 올립니다..간단하게 라도 알려주세요^^
제가 공유기를하나사서 설치했는데요..
접속환경은 메가패스 ADSL 프리미엄 입니다. PPPoE방식이요..
근데..IP할당받은것..즉..공인 ip가...간헐적으로
재설정됩니다..즉, 컴퓨터가 재부팅되거나 공유기가 리셋된것도 아닌데..공인 ip(WAN IP)가 재 할당된다는것이죠..
공유기의 설정창에서 상태를 보고있으면 10분에 2~3번정도 WAN IP주소와 WAN게이트웨이가 재설정됩니다..
인터넷을 이용하는데는 큰 불편이 없으나..
동영상강의 같은 교육사이트같이..
일부 특정 사이트 로그인시..접속 도중에 ...중복로그인이라는 문제가 생겨서요...
잘 알지는 못하지만..공유기를 제거했을때는 한번 할당받은 IP가 컴퓨터 끄기전에는 고정적인것으로 보아서...
공유기내에서 IP연장신청이 제대로 안이루어 지는것 같은데...맞나요? 아니면 제가 잘못알고 있는것인가요
제발 도움좀 주세요^^ ㅠ.ㅠ
위와같은 증상이 있어서 한번 새걸로 교환받았는데 또그러네요..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