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3267] 공유기 잘아시는분..답변좀 부탁드립니다..제발 ㅠ.ㅠ
최충묵 [] 771 읽음    2006-01-11 18:50
지식검색하다가...이곳을 알게되어
제 답답한 부분을 해결해 주실수있을가 해서..
이렇게 글 올립니다..간단하게 라도 알려주세요^^

제가 공유기를하나사서 설치했는데요..
접속환경은 메가패스 ADSL 프리미엄 입니다. PPPoE방식이요..

근데..IP할당받은것..즉..공인 ip가...간헐적으로
재설정됩니다..즉, 컴퓨터가 재부팅되거나 공유기가 리셋된것도 아닌데..공인 ip(WAN IP)가 재 할당된다는것이죠..

공유기의 설정창에서 상태를 보고있으면 10분에 2~3번정도 WAN IP주소와 WAN게이트웨이가 재설정됩니다..

인터넷을 이용하는데는 큰 불편이 없으나..
동영상강의 같은 교육사이트같이..
일부 특정 사이트 로그인시..접속 도중에 ...중복로그인이라는 문제가 생겨서요...

잘 알지는 못하지만..공유기를 제거했을때는 한번 할당받은 IP가 컴퓨터 끄기전에는 고정적인것으로 보아서...
공유기내에서 IP연장신청이 제대로 안이루어 지는것 같은데...맞나요? 아니면 제가 잘못알고 있는것인가요

제발 도움좀 주세요^^ ㅠ.ㅠ

위와같은 증상이 있어서 한번 새걸로 교환받았는데 또그러네요..ㅠ.ㅠ

+ -

관련 글 리스트
43267 공유기 잘아시는분..답변좀 부탁드립니다..제발 ㅠ.ㅠ 최충묵 771 2006/01/11
43269     Re:공유기 잘아시는분..답변좀 부탁드립니다..제발 ㅠ.ㅠ 금목암 742 2006/01/12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