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버쪽 포트가 어떻게 설정되어있나요?
인디에선 udp서버 /클라이언트를 쌍으로 양쪽에 놓고 주고 받을텐데요
===============================================================
현재 님이 쓰신 글 :
: Udp 소켓을 통해서 통신을 하는데요
: 이상하게 TUdpSocket 을 사용하게 되면
: UdpSocket1Receive 이벤트에서 서버측에서 보낸값을 받아야 되는데
: 받아지지않네요
:
: 클라이언트 측은
: 보낼때
: UdpSocket1->RemoteHost="서버측 아이피";
: UdpSocket1->RemotePort=9000;
: UdpSocket1->LocalHost = UdpSocket1->LocalHostName();
: UdpSocket1->LocalPort=1532;
: UdpSocket1->Open();
: UdpSocket1->Sendln("zzz");
:
: 서버측 코드는
: -.......
: cliLen = sizeof(cliAddr);
: n = recvfrom(sd, msg, MAX_MSG, 0,(struct sockaddr *) &cliAddr, &cliLen);
: sendto(sd,"yes",3, 0, (struct sockaddr *)&cliAddr, cliLen);
:
:
: if(n<0) {
: printf("%s: cannot receive data \n",argv[0]);
: continue;
: }
: ....
:
: 클라이언트에서 "zzz" 를 보내게 되면 서버측에서는 "zzz" 를 받아서 출력은 되는데요
: 다시 클라이언트로 "yes" 란 문자를 보내게 되는데요 클라이언트측의 UdpSocket1Receive 이벤트에서
: 받아야 되는데 받지를 못하던데요..
: 제가 잘못하고 있는것 같은데요
:
: TUdpSocket 을 사용하면 데이타를 받을때
: UdpSocket1Receive 에서 데이타가 받아지는것 맞죠..
: 죄송하지만 좀 자세한 설명좀 부탁좀드릴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