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3248] Re:udp 소켓 질문
금목암 [iconms1] 1752 읽음    2006-01-10 15:33
서버쪽 포트가 어떻게 설정되어있나요?
인디에선 udp서버 /클라이언트를 쌍으로 양쪽에 놓고 주고 받을텐데요
===============================================================


현재 님이 쓰신 글 :
: Udp 소켓을 통해서 통신을 하는데요
: 이상하게 TUdpSocket 을 사용하게 되면
: UdpSocket1Receive  이벤트에서 서버측에서 보낸값을 받아야 되는데
: 받아지지않네요
:
: 클라이언트 측은
: 보낼때
:         UdpSocket1->RemoteHost="서버측 아이피";
:         UdpSocket1->RemotePort=9000;
:         UdpSocket1->LocalHost  = UdpSocket1->LocalHostName();
:         UdpSocket1->LocalPort=1532;
:         UdpSocket1->Open();
:         UdpSocket1->Sendln("zzz");
:
: 서버측  코드는
: -.......
:     cliLen = sizeof(cliAddr);
:     n = recvfrom(sd, msg, MAX_MSG, 0,(struct sockaddr *) &cliAddr, &cliLen);
:         sendto(sd,"yes",3, 0, (struct sockaddr *)&cliAddr, cliLen);
:
:
:     if(n<0) {
:       printf("%s: cannot receive data \n",argv[0]);
:       continue;
:     }
: ....
:
: 클라이언트에서 "zzz" 를 보내게 되면 서버측에서는 "zzz" 를 받아서 출력은 되는데요
: 다시 클라이언트로 "yes" 란 문자를 보내게 되는데요 클라이언트측의 UdpSocket1Receive 이벤트에서
: 받아야 되는데 받지를 못하던데요..
: 제가 잘못하고 있는것 같은데요
:
: TUdpSocket 을 사용하면 데이타를 받을때
: UdpSocket1Receive 에서 데이타가 받아지는것 맞죠..
: 죄송하지만 좀 자세한 설명좀 부탁좀드릴께요

+ -

관련 글 리스트
43246 udp 소켓 질문 현재 1322 2006/01/10
43248     Re:udp 소켓 질문 금목암 1752 2006/01/10
43254         Re:Re:udp 소켓 질문 이성제 2077 2006/01/11
43271             Re:Re:Re:udp 소켓 질문 금목암 1562 2006/01/12
43280                 Re:Re:Re:Re:udp 소켓 질문 이성제 1767 2006/01/12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