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3244] Re:cport.cpp 하였는데 나오는에러입니다
크레브 [kkol] 949 읽음    2006-01-10 13:45
질문하실때..
에러나는부분만 표시하는것 보다는
에러 메시지 내용을 올리는게 효과적입니다.
올린 내용만으로는 에러 원인을 찾기는 힘들것 같군요


이상준 님이 쓰신 글 :
: 안녕하세요
:  cport 추가하고  lib 하고 include 했는데 나오는 에러입니다
:   아시는 분 알려주세요
:  IP주소가 안맞아서 그런가요
:
:
:   void __fastcall TMainForm::ComPort1RxChar(TObject *Sender, int Count)
: {
:     String gecChar;
:     char *pCh;
:     char  ch;
:
:     ComPort1->ReadStr(gecChar,Count);
:     -------------------------------에러나는 부분
:     pCh = gecChar.c_str();
:
:     for(int i=0 ; i<Count ; i++) {
:         ch = pCh[i];
:
:         switch(ch) {
:
:             case '\r':
:                 break;
: --------------------------------------------------------------------------------------------
:      ADOQuery1->ExecSQL();
:         }
:     Timer1->Enabled=false;
:     Timer2->Enabled=false;
:     Timer3->Enabled=false;
:     Timer4->Enabled=false;
:     Timer5->Enabled=false;
:        
:         frmConfirm->Close();
:         rTransForm->Close();
:         AutoTeachForm->Close();
:
:         ComPort1->Close();
:         -----------------에러나는 부분
:         delete YieldInfo;
:
:         MainForm->robotstop=true;
:
:         BCPTCPServer->Active=false;
:         MainForm->Close();
:     }
: }
: ----------------------------------------------------------------------------------------------
:  BCPTCPClient->Port =BCP_CLIENT_PORT.ToInt();//9999; //blc
:     BCPTCPClient->Host =BCP_CLIENT_HOST;//"12.98.70.168";
:     BCPTCPClient->Disconnect();
:
:     BCPTCPServer->DefaultPort=BCP_SERVER_PORT.ToInt();//9998;//설비
:     BCPTCPServer->Bindings->Add()->IP=BCP_SERVER_HOST;//"12.98.70.167";
:     BCPTCPServer->Active=true;
:     #endif
:
:     try{
:             MainForm->RSTCPClient->Connect(1000);
:             ---------------------------------------에러나는 부분
:     }
:     catch(Exception &e)
:     {
:            //ShowMessage("Timeout Happen");
:            MessageBox(MainForm->Handle,"Timeout Happen.", "Look", MB_OK);
:     }

+ -

관련 글 리스트
43230 cport.cpp 하였는데 나오는에러입니다 이상준 970 2006/01/09
43249     에러메세지 올렸읍니다 이상준 827 2006/01/10
43252         Re:에러메세지 올렸읍니다 크레브 974 2006/01/10
43244     Re:cport.cpp 하였는데 나오는에러입니다 크레브 949 2006/01/10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