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일련의 dos command를 gui환경에서 실행시키도록 하는 프로그램을 만들고 있습니다.
예를들어..
subst z: d:\
cd z:
cd abc
abc.exe
이런.. 배치파일에 내용으로 있음직한 몇개의 명령을 하나의 도스창에서 실행하고자 하구요
모든 실행 후에도 해당 도스창이 유지되도록 하려고 합니다.
그런데 winexec나 system을 이용하면 아시다시피 하나의 command만 실행 후 창이 닫혀버립니다.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CreateProcess는 help만으로 어떤 의미인지 파악하기가 너무 힘드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