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벌써 2006 이 활성화 됬나요?
나왔다는건 알았지만, 이렇게 빠를 줄은 '';
여기 대부분은 안써봐서 잘 '';
윤주 님이 쓰신 글 :
: 얼마전부터 빌더 2006로 쓰기 시작했습니디.
:
: BDS 2006를 시작할 때 발생한 에러로
: C++ 프로젝트가 열리지 않고 있습니다.
: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
: 제가 해본 방법은 빌더를 지우고 다시 설치해봤는데
: 똑같은 에러 메시지기 뜨고 있습니다.
:
: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
: 첨부 그림을 보시고 고수님들의 조언부탁드립니다.
|